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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 이름 델바인

기업소개

  • 대표자 조성민
  • 설립일 2017-03-15
  • 홈페이지 http://www.delvine.kr
  • 연락처 070-8065-0508
  • 주소 (08801)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25 (봉천동) 8층
  • 사업분야

    의료기기 > 치료법 개발 > 재활치료 기기
    의료기기 > 진단법 개발 > 생체현상 계측기기
    의료기기 > 질병예방 및 건강증진 > 생활습관개선 및 건강증진을 위한 일차예방방안

  • 소개자료

    주식회사 델바인은 디지털 치료제를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디지털 치료제는 약물은 아니지만 의약품과 같이 질병을 진단/치료하고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는 소프트웨입니다. 델바인에서는 콘텐츠 기반한 뇌질환 진단/치료제와 뇌건강 약제화 플랫폼 bAInd 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기반의 뇌질환 치료를 위한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디지털 치료제 약제화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품정보

기술정보

  • 의료기기 특허 TRL5

    가상 객체 모델을 이용한 인지기능 재활훈련 방법, 장치 및 시스템
    일실시에에 따르면, 장치에 의해 수행되는, 가상 객체 모델을 이용하여 인지기능 재활훈련이 가능하도록 서비스 를 제공하는 방법에 있어서, 피험자가 위치하는 현실 공간과 대응하도록 정합된 가상 공간 상에 가상 객체 모델 을 생성하는 단계; 상기 가상 객체 모델을 기초로 피험자의 가시 범위 내에서 자기 중심적 편측 무시(Egocentric Neglect)를 확인하기 위한 복수의 제1 예비 자극을 순차적으로 생성하는 단계; 상기 제1 예비 자극을 피험자가 인지하였는지 여부에 대한 제1 반응 정보를 획득하여 수집하는 단계; 상기 제1 반응 정보를 바탕으로 피험자가 자기 중심적으로 시각 자극을 인지할 수 있는 자기 중심적 인지 범위를 결정하는 단계; 상기 가상 객체 모델을 기초로 상기 자기 중심적 인지 범위 내에서 물체 중심적 편측 무시(Allocentric Neglect)를 확인하기 위한 복수 의 제2 예비 자극을 순차적으로 생성하는 단계; 상기 제2 예비 자극을 피험자가 인지하였는지 여부에 대한 제2 반응 정보를 획득하여 수집하는 단계; 상기 제2 반응 정보를 바탕으로 피험자가 물체 중심적으로 시각 자극을 인 지할 수 있는 물체 중심적 인지 범위를 결정하는 단계; 상기 자기 중심적 인지 범위 및 상기 물체 중심적 인지 범위를 고려하여 피험자에 대한 입력 자극을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입력 자극에 대한 미리 정해진 피험자의 반 응 동작에 따른 제3 반응 정보를 획득하여 수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가상 객체 모델을 이용한 인지기능 재활훈 련 방법이 제공된다.
    첨부파일
  • 의료기기 특허 TRL5

    HMD 시스템 및 이를 포함하는 재활훈련 시스템
    HMD 시스템 및 이를 포함하는 재활훈련 시스템이 개시된다. HMD 장치 및 스마트폰을 포함하는 HMD 시스템에 있어서, HMD 장치는, 제 1 면으로 입사하는 빛을 투과하고, 제 2 면으로 입사하는 빛을 반사하는 하프미러(halfmirror); 스마트폰의 디스플레이가 제 2 면을 향하도록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스마트폰 거치대; 및 제 1 면 방향의 실제 이미지를 획득하는 HMD 카메라를 포함하고, 스마트폰은, 스마트폰 거치대에 거치되며, 증강현실 콘텐츠를 출력하는 디스플레이; 및 HMD 장치와 유무선으로 통신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 프로세서는, HMD 카메라를 통해 촬영된 실제 이미지를 획득하고, 실제 이미지에서 적어도 하나의 일부 영역을 인식하고, 각각의 일부 영역에 대응하는 각각의 증강현실 콘텐츠를 포함하는 증강현실 레이어를 생성하고, 디스플레이로 증강현실 레이어를 전송하며, 증강현실 레이어의 생성은, 실제 이미지를 변환한 변환 이미지를 생성하고, 변환 이미지 상의 각각의 일부 영역의 위치, 면적, 방향을 포함하는 각각의 일부 영역 데이터 세트(data set)를 기초로, 각각의 증강현실 콘텐츠의 위치, 면적, 방향을 포함하는 각각의 증강현실 콘텐츠 데이터 세트를 결정하고, 각각의 증강현실 콘텐츠 데이터 세트를 기초로, 각각의 증강현실 콘텐츠를 생성하여 증강현실 레이어에 함시키는 동작을 포함하여 이루어질 수 있다.
    첨부파일
  • 의료기기 특허 TRL5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한 재활훈련 방법 및 이를 사용한 장치
    본 발명에 따르면, 가상현실 기술을 이용한 재활훈련 방법으로서, (a) (i) 컴퓨팅 장치가, 상기 컴퓨팅 장치와 연결된 디스플레이 모듈을 통하여, 사용자에 의해 리치(reach), 그라스프(grasp), 핀치(pinch) 중 적어도 일부가 수행될 수 있는 소정의 실물 기하학적 구조물과 연동관계를 형성하는 소정의 가상 기하학적 구조물 및 상기 가상 기하학적 구조물이 결합될 수 있는 복수개의 가상 결합부를 포함하는 가상 피결합 구조물을 가상 게임판으로서 소정의 가상현실(VR) 공간 또는 증강현실(AR) 공간 상에 각각 디스플레이 하는 프로세스, 및 (ii) 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가상 피결합 구조물에 포함된 상기 복수개의 가상 결합부 전체 중 특정 제1 가상 결합부를 시작 결 합부로서 결정하고, 상기 가상 기하학적 구조물의 위치로부터 상기 제1 가상 결합부까지의 제1 재활이동경로를 결정하여 상기 제1 재활이동경로에 대응되는 제1 경로 표시를 디스플레이 하는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단계; (b) 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컴퓨팅 장치와 연결된 모션 인식 모듈에 의하여 감지된 상기 사용자의 상기 실물 기하 학적 구조물에 대한 모션 동작 - 상기 모션 동작은 상기 사용자의 상기 실물 기하학적 구조물에 대한 상기 그라 스프(grasp) 및 상기 리치(reach)의 조합 또는 상기 핀치(pinch) 및 상기 리치(reach)의 조합 중 하나임 - 에 대응되어 상기 가상 기하학적 구조물의 위치를 변화시켜 디스플레이하는 단계; 및 (c) 상기 컴퓨팅 장치가, 상기 사용자의 상기 실물 기하학적 구조물에 대한 상기 모션 동작의 결과로서 상기 제1 가상 결합부에 상기 가상 기하 학적 구조물이 결합된 것으로 판단되면, (i) 상기 가상 기하학적 구조물이 상기 제1 가상 결합부에 결합되기까지 의 제1 시간, (ii) 상기 가상 기하학적 구조물이 상기 제1 가상 결합부까지 이동하는 과정에서 상기 제1 경로 표시에 접촉한 비율에 대한 정보 및 (iii) 상기 가상 기하학적 구조물의 이동경로와 상기 제1 재활이동경로의 편 차에 대한 정보 중 적어도 하나를 참조로 하여 결정되는 제1 이동성취도에 따라 제2 가상 결합부를 결정하는 단 계; 를 포함하는 방법이 제공된다.
    첨부파일
  • 의료기기 특허 TRL5

    입체 영상 디스플레이 장치
    본 발명은 입체 영상 디스플레이 장치에 관한 것으로, 횡방향으로 이격 배치되어 외부 영상을 획득하는 좌안 카 메라 모듈 및 우안 카메라 모듈; 상기 좌안 카메라 모듈 및 상기 우안 카메라 모듈이 배치되는 카메라 모듈 고정 부재; 상기 카메라 모듈 고정 부재와 연결되고 사용자 단말이 탈착 가능하게 연결되는 사용자 단말 안착 부재; 상기 좌안 카메라 모듈 및 상기 우안 카메라 모듈이 각각 사용자의 양안 전방에 배치되도록 상기 사용자 단말 안 착 부재를 사용자의 두부에 고정시키는 착용 부재를 포함하고, 각각의 상기 좌안 카메라 모듈 및 상기 우안 카메 라 모듈에 의해 획득된 좌우 외부 영상은 상기 사용자 단말에 송신되며 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해 사용자의 좌안 및 우안 각각에 출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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