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데이터룸 솔루션(VDR)은 기업의 기밀문서를 안전하게 보관하고
철저한 보안환경 아래 내·외부와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비즈니스(클라우드) 공간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로
라이센싱, 투자유치 등 주요 프로젝트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존 이메일과 공유 서비스를 통한 외부 협업 시
정보 유출 등의 리스크가 존재하고 보안적인 측면보다 내부 공유, 자료 보관 목적으로 주로 사용되고 있어
다수의 외부 파트너사와 진행되는 프로젝트에는 가상데이터룸 솔루션(VDR)의 제공 기능을 통해 조금 더 안전하게 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강력한 보안시스템
-캡처방지, IP접속제한, 2차인증,워터마크 외
2.상세한 권한 관리
-관리자의 세분화, 사용자별/폴더별 세부권한 설정 가능 외
3.비즈니스 생산성
-다국어 지원, 다양한 비즈니스 문서 포맷(83종)을 지원하는 파일 뷰어 외
4.활동정보
-참여사의 가상데이터룸 내 접속,열람 등 활동정보 제공
별도의 복잡한 프로그램 설치가 없으며, 고객사의 사용 희망 기간, 용량/사용자수 등 비즈니스 형태에 따라 가상데이터룸을 구성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선 문의(010-6356-3332)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