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BIO KOREA 2024 비즈니스 파트너링 등록 오픈!

  • 작성일2024-02-29
  • 조회수566
  • 작성자관리자

BIO KOREA 2024 비즈니스 파트너링 등록 오픈!


4.30일(화)까지 사전등록 시, 10% 할인 혜택 제공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전시 참가신청 조기 마감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과 충청북도(지사 김영환, 이하 충북도)가 공동으로 개최하는 BIO KOREA 2024의 비즈니스 파트너링이 오는 3월 4일(월)부터 등록을 시작한다. 


 ○ BIO KOREA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비즈니스 파트너링은 국내·외 바이오헬스 분야 기업 및 기관 간 1:1 미팅 기회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공동연구, 시장진출, 기술거래 등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와 연구 협력 방안 등을 논의할 수 있다.  


○ 특히, 올해에는 비즈니스 파트너링 센터를 확장 운영하여 참가 기업에 보다 많은 비즈니스 교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비즈니스 파트너링은 BIO KOREA 2024 개최 기간인 5월 8일(수)부터 10일(금)까지 3일 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운영될 예정이며, 온라인 미팅의 경우, 해외 기업과의 원활한 미팅이 가능하도록 24시간 운영할 예정이다.  


○ 비즈니스 파트너링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FCA 또는 OPA로 등록해야하며, 4월 30일(화)까지 FCA 사전등록 시,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 FCA(Full Convention Access) : 3일 간 컨퍼런스, 전시, 비즈니스 파트너링 등 모든 프로그램 현장 참여 가능 

   * OPA(Online Partnering Access) : 3일 간 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링 참여 가능

 


□ 한편, BIO KOREA 2024에 대한 국내·외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시 참가 기업 모집이 조기 마감되었다. 


 ○ 올해에는 스웨덴무역투자대표부, 주한덴마크대사관, 호주무역투자대표부, 미국 바이오콤 캘리포니아 등에서 사절단을 운영하여 최소 50개 이상의 해외 기업 및 연구소에서 참가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독일, 태국, 대만 등에서도 국가관 부스에 참여할 예정으로 예년에 비해 보다 다양한 국가의 현지 기업이 BIO KOREA 2024에 방문하여 국내 기업과의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 이 외에도, 에스티팜, 유한양행, 론자, 우시앱텍, 후지필름, 랩코프 등 국내·외 선도기업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구성된 AI 특별관을 비롯하여, 재생의료진흥재단, 범부처재생의료기술개발사업단, 첨단재생의료산업협회가 공동으로 첨단재생의료 전시부스를 구성·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부스에는 진메디신, 파미셀, 로킷헬스케어를 비롯하여 재생의료분야 CDMO, 세포유전자치료제, 면역세포치료제 등을 다루는 20여개의 기업, 관련 기관 등이 참가하여 비즈니스 파트너링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 진흥원 관계자는“지난 2023년에는 코로나19 감소세로 현장에 참가하는 국내·외 기업이 증가하면서 51개국 782개사가 참여하였고, 1,320건의 비즈니스 미팅이 체결되었었다”며, “참가 기업들 간의 비즈니스 교류에 대한 수요가 점차 커짐에 따라 올해에는 비즈니스 파트너링 센터를 확장하여 운영하고, 활발한 기술 거래의 장을 제공하여 글로벌 협력의 첫 단추를 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BIO KOREA 2024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파트너링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BIO KOREA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신청하면 된다.